비아그라,발기제,라인:PPPK44↔☎텔레:tty44☎카톡:ban6홈피:http://bana46.ow.to 남성발기제판매,비아그라판매,시알리스판매,

비아그라는 경구 복용시 40%에 달하는 생리활성도로 아주 빨리 흡수되고, 권장량 범위내에서는 투여 용량에 비례합니다.
공복시에 먹었을 때 30분내지 2시간에 최고 혈장농도에 도달합니다(평균 1시간).
고지방식과 같이 먹었을 때는 흡수가 감소되는데, 시간은 최고 1시간 정도 더 걸리고, 최고 농도도 29% 감소합니다.
주로 간에서 대사를 통해 변으로 배설됩니다.

f:id:rlatkwkd:20180112111725p:plain

☞ 특수 집단에서의 약물 작용
1. 노인
: 건강한 노인(65세 이상) 지원자에서 Sildenafil의 배설율이 감소했고, 혈장농도는 건강한 젊은(18-45세) 사람들에 비하여 40% 높았습니다.
2. 신 손상 환자
: 경증에서 중간정도의 신장손상 환자에서는 초기약물농도 (50mg)를 변화시키지 않았으나, 심한 신부전 환자에서는 배설률이 감소되어 건강한 사람과 비교해서 혈장농도가 거의 두배가 되었습니다.
3.간 손상 환자
: 간경변 환자에서 Sildenafild의 배설률은 감소하는데, 건강한 사람과 비교해서 혈장농도의 상당한 증가를 보입니다.☞ 적응증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의 치료제로 인가되었습니다.
연구 결과 성교 성공률에서의 이점이 위약(가짜약)과 비교해서 확인되었습니다.
☞ 용량과 투여
대부분의 환자에게 권장량은 50mg이며, 성생활 1시간 전에 복용 합니다. 그러나 4시간 또는 반시간 전에 복용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면과 내성면에서 볼 때 일회 최고 권장량은 100mg, 최저 25mg 그리고, 투여 빈도는 하루 한번입니다.
혈장농도가 높으면 효능이 커지지만 부작용도 증가하므로, 위험성이 있는 환자들에서는 25mg의 초기용량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 금기
FDA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2년간 미국과 유럽의 임상실험에서 4천여명 중 9명이 비아그라를 먹고 한 두달만에 숨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중 7명은 고혈압 협심증 등을 앓고 있었지만 2명은 멀쩡했으나 복용후 갑자기 쓰러졌다는 것입니다.
비아그라의 이러한 보고는 이 약제에 대한 충분한 주의가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이미 검증된 금기사항을 보면

먼저, 이 정제의 성분들 중 하나에 과민한 사람은 복용할수 없습니다.

f:id:rlatkwkd:20180112111810j:plain

또, NO의 대사과정에 대한 이 약의 작용으로 나이트레이트(nitrate)의 혈압 강하 효과를 증가시키므로 어떠한 형태로든 nitrate제제를 복용하고 있는 사람은 비아그라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주의점
1. 일반적 주의 사항
: 발기부전을 진단하고 잠재적인 원인을 알고 적절한 치료법을 결정하기 위한 모든 의학적 기록과 신체적 검사가 반드시 선행되어야 합니다.
2. 성생활로 인한 심장 위험의 정도
: 의사는 발기부전의 치료에 앞서서 환자의 심혈관 상태를 점검해야 합니다.

3. 발기부전 치료제들을 사용할 때 성기의 해부학적 이상이 있는 환자(각형성, 해면체 섬유화 또는 페이로니 병), 음경 강직증을 유발할 수 있는 환자(다발성 경화, 백혈병)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4. 타 약물과의 병용문제
: 발기부전의 치료시 비아그라와 다른 약들의 병용시의 안전성과 효과는 아직 연구되지 않았으므로 병용투여는 아직 권장되지 않습니다.
: 다만 현재까지 알려진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아그라는 단독투여시 또는 아스피린과의 병용시 출혈시간에는 영향이 없다.
사람 혈소판의 시험관내 실험에서 비아그라는 sodium nitroprusside(a nitric oxide donor)의 항혈액응고 효과를 증가시켰다.
비아그라를 출혈이상이 있거나 활동적인 위 궤양환자에 투여시의 안전성 정보는 없다. 그러므로 이런 환자들에게는 주의가 필요하다.
선천적으로 색소 망막염을 가진 환자중의 소수는 retinal phosphodiesterases의 유전적 이상을 가진다. 따라서 색소망막염을 가진 환자에 대한 비아그라 투여시의 안전성이 확립되어있지 않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덮어놓고 하다 보면 거지꼴을 못 면한다
A군은 첫 섹스 이야기만 나오면 기분이 씁쓸하다. 처음 간 클럽에서 그는 적극적인 연상의 여인을 만났다. “나랑 같이 나갈래?” “좋아요.” A군은 드디어 첫 경험을 하게 될 거란 기대에 설레었다. “그런데 3명이 해도 돼?” “네?” 거절하고 싶었지만 지금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될 것 같았던 A군… 또다시 “좋아요”를 외치고 마는데…. 그녀는 클럽에서 만난 또 다른 남자 한 명과 함께 그녀의 집으로 갔다. 너무 당황해 어떻게 끝났는지도 몰랐다는 그는 지금까지도 찝찝하다고 고백했다. ‘못 먹어도 고’ 같은 건 고스톱 할 때만 외치는 거다.

f:id:rlatkwkd:20180112111834p:plain

남자의 동정을 무시하지 마라
여자를 만족시켜주어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힌 남자들은 첫 경험 시 많은 걱정을 한다. 그러면서도 자신만은 첫 섹스에서도 능숙하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건 하루키 소설 속 주인공들이나 가능하다(그래서 하루키는 독자들에게 ‘남자의 동정을 무시하지마라’는 비판을 받기도 한다고). 남자들은 긴장한 나머지 사정을 빨리 해버리거나, 발기가 잘 되지 않아 크게 당황한다. 그런 스스로에게 너무 큰 실망을 하거나 상대에게 민망해 자신감을 잃어버린다. 그래서 영화 <어바웃 타임> 속 남자 주인공 완벽한 첫 경험을 메리에게 만들어주려고 시간을 두 번이나 되돌리는 모습에 많은 남자들이 공감하는 것 같다. 하지만 우리는 팀처럼 시간을 되돌릴 수 없으므로 처음부터 잘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자. 발기가 잘 되지 않는다면 여자친구에게 솔직히 말하고 함께 한 숨 잔 뒤 다시 시도하는 것이 낫다.

 

정품발기제 천연발기제찾으시는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문의사이트:라인:PPPK44↔☎텔레:tty44☎카톡:ban6홈피:http://bana46.ow.to 

1t5g.net